TIPA, 완전히 퇴비화 가능한 포장으로 순환 패션을 향한 길을 개척하는 Apiece Apart와의 파트너십 확장

2022-12-05 21:09:19 By : Hailey Wang

저지시티, 뉴저지주, 2022년 12월 5일 /PRNewswire/ -- 굴지의 퇴비화 가능 포장재 공급업체인 TIPA가 여성 패션 브랜드인 Apiece Apart와의 파트너십을 연장한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의식이 있는 여성 패션 브랜드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강화했으며 2020년 파트너십이 시작된 이후로 TIPA의 완전히 퇴비화 가능한 폴리백 대안만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진정으로 순환적이고 지속 가능한 패션 산업을 향한 길을 선도하는 Apiece Apart는 모든 연령대의 여성을 위한 마음챙김 패션에 전념하는 뉴욕 기반의 글로벌 의류 브랜드입니다.이 회사는 회사 창고, 전자 상거래 고객 및 소매점으로 배송하기 위해 공장에서 상품을 포장하기 위해 TIPA의 완전히 퇴비화 가능한 폴리백을 사용해 왔습니다.Apiece Apart는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운영 규모를 확장하므로 TIPA를 사용하여 제품의 100%를 계속 배송할 것입니다. 캠핑 주방 캐비닛

TIPA, 완전히 퇴비화 가능한 포장으로 순환 패션을 향한 길을 개척하는 Apiece Apart와의 파트너십 확장

Daphna는 "우리는 패션 산업의 소매 측면에서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Apiece Apart와 함께 해 온 작업을 계속하게 되어 기쁩니다. 더 많은 수의 기존 플라스틱 폴리백이 우리의 친환경 대안으로 대체되는 것을 보게 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issenbaum, TIPA의 CEO 겸 공동 창립자."우리는 패션이 지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필요가 없는 더 깨끗하고 안전하며 밝은 미래에 대한 Apiece Apart의 약속을 크게 존경합니다."

"거의 15년 전, 우리는 기본 여성 의류 라인을 만들기 시작했지만 사람이나 환경을 희생하지 않았습니다. 지속 가능성은 여정이며 TIP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유해한 플라스틱 포장의 사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Apiece Apart의 창립자인 Laura Cramer와 Starr Hout는 "지속 가능한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의 작은 한 걸음"이라고 말했습니다."Apiece Apart가 TIPA의 퇴비 포장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로 133,825개의 기존 플라스틱 폴리백을 제거했습니다."

TIPA 소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TIPA의 퇴비 포장 솔루션은 다른 유기물과 마찬가지로 퇴비 상태에서 몇 달 안에 분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TIPA 패키징은 식품 및 패션 산업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존 기계 및 공급망에 맞게 제작되었습니다.회사의 패키징 솔루션은 현재 유럽, 호주 및 미국의 주요 글로벌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구현되고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www.tipa-corp.com을 참조하십시오.

Apiece Apart 소개 Laura Cramer와 Starr Hout이 설립한 Apiece Apart는 뉴욕시에 본사를 둔 의식 있는 여성 패션 브랜드입니다.Apiece Apart의 컬렉션은 의도적인 옷장 제작을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95% 천연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그들의 작품은 순간적인 트렌드를 초월하여 앞으로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반복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의식적인 소비의 기회를 제공합니다.자세한 내용은 https://www.apieceapart.com을 방문하십시오.